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종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A4용지)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전산통신과-863(2017.02.14.)호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입 예산 조기집행 강조』 나. 전산통신과-497(2017.01.26.)호 『2017년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입비 재배정 계획』 2. 위와 관련 우리서 119지령전산시스템의 운영에 필요한 소모품(A4용지)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나. 품 목 및 수량 : A4용지 1종 31박스 다. 소요금액 : 금666,500원(금육십육만육천오백원정) - 부가세 면세 라. 구매방법 : 법인카드 이용 마. 예산과목 : 재난관리시스템 인프라구축/서울종합방재센터운영/ 119종합상황실 전산시스템 운영/사무관리비(20101) 바. 구매업체 - 상 호 : ㈜에이블마켓(서울특별시립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 주 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33(목동) - 대 표 자 : 서 정 민 / ☎02)1666-1030 사. 납품기한 : 주문일로부터 5일이내 아. 검사방법 : 육안검사 자. 검사(수)자 : 소방장 전계영, 소방사 천석환 차. 납품장소 : 현장대응단 종합상황실(2층) 붙임 : 1. 구매내역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끝. 담당자 천석환 지휘3팀장 임한선 현장대응단장 박양수 소방서장 02/17 김재병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백광욱 시행 현장대응단-1321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수송동) 현장대응단 사무실 2층 지휘팀 / 전화 02)734-8119 /전송 02)734-0119 / aprehdnpf12@seoul.go.kr / 부분공개(6)
11212893
20211012203655
본청
현장대응단-1321
D000002907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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