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급수운영과-3003 결재일자 2017.2.17.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서동민 02/17 유용일 협조 누수피해 배상요구 보고 ************************ 2017. 02. 누수피해 배상요구에 따른 보고 ***********************번지 상수도관(인입관,D=25mm)이 누수되어 인접건물***********에서 누수에 따른 피해 배상을 요청하는 민원이 있어 현장 조사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누수현황 ❍ 위 치 : ************************** ❍ 상수도관 : D=25mm(인입관) ❍ 사고일시 : 2017.01.25 침수피해 현황 ❍ 위 치 : ******************** ❍ 민원접수일 : 2017.02.10.(금) 누수피해 접수 및 현장확인(피해자면담) ❍ 피 해 자 : ****************** ❍ 피해내용 : ********* 인입관 누수로인한 수돗물이 인접건물************* 로 유입되어 침수피해가 발생. 현장조사 내용 ❍ 민원인 주장 : 누수복구 공사후에는 수돗물의 유입이 없어 졌음. ❍ 현장확인 내용 : ********* 배수관 누수로 인해 인접건물***********인접건물에 침수피해가 발생하였으며, 현재 수돗물의 유입이 없는 것도 확인 하였음. ❍ 사고발생 현황도 및 사진 누수지점 누수피해위치 ********************** 누수피해위치 현장조사 결과 조치의견 ❍ 상수도사고 피해에 따른 손해배상 보험사인 한국지방재정공제에 즉시 보험 사고를 통보하여 피해배상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붙임 1. 누수복구공사 완료보고서. 2. 보험접수 양식 1부. 끝.
11210382
20211012203655
본청
급수운영과-3003
D00000290693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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