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구급 소모품(의약품)등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621(2017.1.25.)호「구급 소모품(의약품)등 구매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904(2017.2.3.)호「물품검사(수)조서(구급 소모품(의약품)등)」 2. 위호와 관련, 환자 응급처치에 필요한 구급 소모품(의약품)등 구매에 따른 배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부서장은 물품 수령 후 인수증과 청구 및 출급증을 재난관리과 구급팀으로 재출하여주시고, 물품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17. 2. 15.(수) 13:00 ~ 나. 품명(수량) : 기도유지기 등 36종 521점 다.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구급팀 라. 배정내역 : 상세내역(붙임참조) 품명 합계 현장대응단 청량리 전농 용두 휘경 기도유지기 등 36종 521점 36종 203점 12종94점 25종 80점 10종 56점 12점 88점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은 인수증에 확인 후 스캔(PDF파일)하여 청구 및 출급증 보고 시 붙임문서에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시고 원본은 재난관리과(구급팀)로 제출, 스캔본은 각 부서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인수증 서식 1부. 2. 배정품목(수량) 배정 수량 1부. 끝. 담당자 김수옥 구급팀장 박경서 재난관리과장 02/15 진광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225 ( ) 접수 ( ) 우 / 전화 2213-0119 /전송 2212-2119 / / 부분공개(5)
11165924
20211012203348
본청
재난관리과-1225
D0000029014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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