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홍보물·영상물 및 간행물 심의 신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홍보물·영상물 및 간행물 심의 신청 ’17.3.9(목) 개최예정인 ‘홍보물·영상물 및 간행물 심의’에 『건축 신속행정서비스』 홍보물 심의를 아래와 같이 신청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1. 홍보물명 : 건축 신속행정서비스 2. 목 적 : 건축 신속행정서비스 홍보 3. 유 형 : 포스터(420*580mm, 500부), 리플릿(100*210mm 5,000부) 전동차 모서리(720*260mm, 990면) 4. 주요내용 : 건축 어려우신가요? 건축 신속행정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건축 신속행정서비스란? ○ 건축물을 건축하고 유지관리 하는 모든 과정에서 시민의 애로사항 컨설팅 및 문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시민의 입장에서 행정절차가 신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직접 도와주는 밀착 행정서비스 □ 주요 서비스내용 ○ 도시계획 및 건축분야 상담실 운영 - 건축의 기획에서부터 설계, 허가, 공사, 준공, 유지관리까지 맞춤형 컨설팅 및 문제해결 - 도시계획의 수립·변경의 절차 및 사안별 협의부서 안내 ○ 건축사업 PM제도 운영 - 도시계획의 수립 및 건축물의 건축과 관련 건축직 공무원을 프로젝트매니저(PM)로 지정 - 사업주체의 요청에 따라 수요자 입장에서 각 행정단계별 쟁점조정, 협의촉진, 사업컨설팅 지원 ○ 불합리한 건축 규제·제도 발굴 개선 - ‘건축규제개선 신고센터’ 운영 - 법령에 없는 임의규제나 불합리한 제도를 발굴하여 개선 □ 서비스 이용방법 ○ 서울시 신속행정담당관으로 문의 - 방문상담 : 서울특별시청 서소문별관 2동 신속행정담당관 - 유선상담 : 신속행정 프로젝트 매니저(☎2133-4248~4249) - 메일상담 : fasttrack@seoul.go.kr 5. 신청방법 : 시정홍보물 심의관리 시스템에 심의요구서 등록 (별도 공문발송 불필요) 6. 심의절차 7. 예산과목 : 신속행정담당관,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통합행정서비스 기반구축, 신속행정 기반조성 및 확산, 신속행정 현안조정 및 홍보, 사무관리비, 일반운영비 8. 소요예산 : 약 9,800천원 9. 향후일정 - 홍보물 심의 : 17. 3. 9. - 제작계획 및 계약체결 : 17. 3. 9. 이후 - 디자인 심의 : 17. 3. 24. (예정) - 홍보물 제작 : 17. 3. 24. 이후 끝. 주무관 전혜령 신속행정2팀장 안수기 신속행정담당관 02/15 김영란 협조자 시행 신속행정담당관-133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2동 2층 / 전화 02-2133-4249 /전송 02-2133-1012 / excelsis@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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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물·영상물 및 간행물 심의 신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신속행정담당관
문서번호 신속행정담당관-1330 생산일자 2017-02-1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전혜령 (02-2133-4249) 관리번호 D00000290203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