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급수운영과장 (경유) 제 목 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 송부 (2017년 남부수도사업소 관내 포장복구 관급자재 구매) 1. 급수운영과-3261(2017.02.13)호와 관련입니다. 2. 귀과에서 조달구매 취소 및 의뢰한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가 접수되었기에 통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구매내역 건 명 품명 (납품요구번호) 물품대(원) 조달 수수료 (원) 납품 요구 일자 계약자 상호 및 대표자 납품기한 구매방법 2017년 남부수도사업소 관내 포장복구 관급자재 구매 시멘트 (12-17-1-08194-00) 11,460,000 61,880 ‘17.02.14 현대시멘트 ㈜ ‘17.12.31 조달구매 시멘트 (12-17-1-06970-01) 0 0 ‘17.02.14 쌍용양회 공업(주) - 조달구매 취소 붙 임 : 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정은희 행정관리팀장 김형국 행정지원과장 02/15 이두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924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arisu.seoul.go.kr 전화 3146-4413 /전송 3146-4479 / estrella89@seoul.go.kr / 부분공개(6)
11164672
20211012203348
본청
행정지원과-3924
D00000290156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