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청사 노후 소방표지(채널사인, 간판) LED 등 교체정비 착수계 및 공정표 접수 알림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2091(2017.2.15.)호 『노후 소방표지(채널사인, 간판) LED 등 교체정비 전자계약 체결 보고』 나. 소방행정과 – 1923(2017.2.13.)호 『노후 소방표지(채널사인, 간판 등)LED조명 등 교체 설치 계획』 2. 북가좌119안전센터 등 각 부서 노후 소방표지(채널사인, 간판) LED 등 교체 설치에 따른 착수계 및 공정표를 접수하여 이를 알려드리니 해당책임관은 감독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노후 소방표지(채널사인, 간판) LED 등 교체 정비 나. 수 량 : 9점(북가좌3, 홍은2, 미근2, 구조대2) 다. 계약금액 : ******************** 라. 설치업체 : **************************** 1) 주 소 : ********************** 마. 검사수단 : 관능(입회)검사 바. 감독자 및 검수자 1) 각 119안전센터장, 현장대응단 구조대장 사. 설치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붙임 1. 노후 소방표지 교체 정비계획 1부. 2. 착수계 및 공정표 1부. 3. 소방표지 시안(규격서) 1부. 끝. 업무일몰일 : 설치완료시까지.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장, 현장대응단장,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신춘수 장비회계팀장 박송영 소방행정과장 02/15 남성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105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3119 /전송 02-3141-2919 / snchoso@seoul.go.kr / 부분공개(5)
11162275
20211012203348
본청
소방행정과-2105
D00000290100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