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수도사업소 CU********5*******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035532849 고객접수번호 0972017010837 수용가명 *** 민원신청일 2017년 02월 15일 수용가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로공원로78가길 72 202호 (화곡동, 창대빌라) ( 07767 강서구 화곡동 362-58 202호 ) 신청인 *** 신청인연락처 ************* 계량기구경 15mm 업종 가정용(10) 최초개전일자 20070620 기물번호 *********08 현장방문일시 14시 00분 현장출동자 *** 입회자 *** 수용가와의관계 본인 급수불편유형 적수(녹물) 수압/관종 4.0kg/cm² / 처리결과 소화전 퇴수 민원인에게 양해 구함(민원인 현장 입회 확인) 끝. 주무관 강병길 시설관리과장 02/15 代김근용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3115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시설관리과 / 전화 3146-4001 /전송 3146-4039 / kil0315@seoul.go.kr / 부분공개(6)
11162232
20211012203348
본청
시설관리과-3115
D00000290130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