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관내 포장복구 관급자재 구매 변경 요청(시멘트) 1. 행정지원과-3600(2017.02.10)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관내 포장복구 관급자재 조달구매 의뢰하였으나, 아래와 같이 납품사유가 있어 변경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17년 남부수도사업소 관내 포장복구 관급자재 구매 나. 구매(납품자) 변경내역 구 분 품명 (납품요구번호) 물품대(원) 계약자 상호 및 대표자 납품자 변경사유 믈품분류번호 구매방법 당초 시멘트 (12-17-1-06970-00) 11,460,000 쌍용양회 공업(주) 하치장이인천으로 운반거리 비용 과다계상 - 조달구매 변경 포틀랜드 1종시멘트 11,460,000 현대시멘트(주) 하치장이서울서빙고로 운반거리 비용 적용 21639833 조달구매 다. 구매수량 및 단가 : 변경 없음 붙 임 : 관급자재 구매변경 요청서 1부. 끝. 급수운영과장 주무관 이일로 급수운영과장 02/13 최철민 협조자 주무관 정은희 시행 급수운영과-3261 ( ) 접수 ( ) 우 08013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신대방2동) 신대방2동 470-11 / 전화 02-3146-4562 /전송 02-3146-4589 / ir2152@seoul.go.kr / 부분공개(7)
11136971
20211012203055
본청
급수운영과-3261
D00000289847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