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1월 교통안전시설물(교통신호기) 민원처리 결과 보고

문서번호 기전과-1979 결재일자 2017.2.1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기전과장 이도건 정경성 02/13 박재경 협조 2017년 1월 교통안전시설물(교통신호기)민원처리 결과 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7. 1. 강서도로사업소 기전과 2017년 1월 교통안전시설물(교통신호기)민원처리 결과 보고 우리 강서도로사업소에서 유지관리하고 있는 교통안전시설물(교통신호기)에 대하여 2017년 1월 01일에서 1월 31일까지 발생한 각종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조치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교통신호등 민원처리 현황 관할구역 : 강서구, 양천구, 구로구, 영등포구 일부 처리기간 : 2017년 1월 01일 ~ 1월 31일 민원발생건수 : 30건 교통안전시설(교통신호기) 민원발생 신고유형 - 신고유형 : 서울지방경찰청 신호운영실 주요처리 현황 - 자체 처리가능한 민원사항은 경정비용역업체에 작업지시하여 조치완료 - 긴급민원사항은 연간단가업체에 보수의뢰 및 원인자 원상복구 요구를 통해서 조치완료 구 분 민원처리건수 비 고 총 계 30 경정비 처리 21 교체 및 보수 연간단가 업체 6 교체 및 보수 기 타 3 교체 및 보수(민원이관) 붙 임 : 교통안전시설물 민원처리대장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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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월 교통안전시설물(교통신호기) 민원처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로사업소 강서도로사업소 기전과
문서번호 기전과-1979 생산일자 2017-02-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도건 관리번호 D00000289922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