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행복플러스 가게 한남대교점 운영 재개)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행복플러스 가게 한남대교점 운영 재개)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정과 행복플러스 가게 운영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요청하신 행복플러스 가게(카페) 한남대교점 정상운영(개점)에 대한 요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복지문화 공간으로 장애인 인식개선 및 장애인생산품 홍보, 정보제공을 통하여 장애인생산품 판매 업무를 수행, 장애인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서울시내에 7개의 행복플러스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중 한남대교점, 공덕역점이 내부사정으로 12월부터 휴점중인 관계로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행복플러스 가게 한남대교점 정상운영 재개여부에 대해서는 카페 운영의 전반적인 운영 상황을 검토한 후 조속히 결정할 계획입니다. 또한 재개여부 결정 사항에 대해서는 민원인에게 신속하게 안내해 드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시 행복플러스 가게의 발전을 위하여 관심과 소중한 의견을 주신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박진수 장애인일자리창출팀장 최진경 장애인복지정책과장 02/10 백일헌 협조자 시행 장애인복지정책과-257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465 /전송 02-2133-0722 / eyefrog03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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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행복플러스 가게 한남대교점 운영 재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복지정책과
문서번호 장애인복지정책과-2573 생산일자 2017-02-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진수 (02-2133-7465) 관리번호 D0000028968345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사업및정책 > 장애인고용촉진및지원 > 시립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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