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120이나 서울시 응...)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120이나 서울시 응...) ***님 안녕하세요! 응답소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120다산콜센터와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민원을 접수번호가 아닌 키워드 검색으로 한번에 볼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요청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20다산콜센터와 응답소 홈페이지로 신청한 민원을 키워드 검색으로 한번에 볼 수 있도록 시스템 검토한 결과, 시민들이 보다 쉽게 민원을 검색할 수 있도록 키워드 검색 기능이 필요하며, 2월말까지 응답소 홈페이지를 개선하겠습니다. 키워드 검색 기능이 적용하는 홈페이지 화면은 응답소 홈페이지 회원과 비회원의 신청결과 화면, 120민원의 과거민원 조회화면이며, 이 중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신청한 민원 중 연락처(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가 없는 민원과 120민원 신청결과 화면에서 처음 민원 조회할 때에는 반드시 민원접수번호가 필요하므로 키워드 검색을 적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代유정심 시민봉사담당관 02/09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30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91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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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120이나 서울시 응...)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303 생산일자 2017-02-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289644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