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정수시설과장 (경유) 제 목 계약체결[승강기유지관리용역] 보고 및 통보 1. 정수시설과-344(2017.01.10), 행정관리과-870(2017.01.23.)호와 관련입니다. 2. 위 계약의뢰 건에 대하여 아래과 같이 계약체결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 계약건명 : 승강기 유지관리용역 나. 계약업체 : 성우승강기 대표자 및 연락처 :****** 주소 : 강남구 삼성동 44-18 성우빌딩 2층201호 다. 계약금액 : 금6,501,900원 (기초금액 7,286,400원 / 예정가격 7,217,000원) 라.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 마. 계약일자 : 2017.02.03 바. 준공(납품)기한 : 2017.12.31 사. 계약보증금 : 금975,290원(지급각서 대체) 아. 인지세 : 없음 붙 임 : 계약체결서류 1부. 끝.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소장 주무관 박소현 행정관리과장 안창수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소장 02/03 이성락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1287 ( ) 접수 ( ) 우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 전화 3146-5611 /전송 3146-5691 / jungeunpk@seoul.go.kr / 부분공개(5)
11126430
20211012202145
본청
행정관리과-1287
D00000288976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