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7층 전화: 02-2133-3126 전송: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 담당자 : dlstod23@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조사관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위원장 등록번호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95 박준 홍남기 02/09 정기창 시행일자 : 부분공개(7) 제 목 : 프린터 토너 구입비 지급(1월) 협조 예산과목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행정운영경비(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프린터 부품)의 구매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복사기 부품 구입비 지급 나. 일 시 : 1월 24일 나 지급금액 : 금706,200원(금칠십만육천이백원) 다. 구매내역 : 프린터 부품 라. 구입장소 : 후지제록스(중구 *********** 마. 지급방법 : 신용카드로 결제 후 법인계좌에 대체입금 붙임 1. 지출결의서 1부. 2. 지출품의서 1부. 3. 물품검수조서 1부. 4. 영수증 1매.(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프린터 토너 구입비 지급(1월) 지 급 발 의 인 금706,2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칠십만육천이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우리은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신용카드 매출전표 1매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1110807
20211012202822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95
D0000028956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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