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센터(120) 우수 운영기관 벤치마킹 협조 요청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120) 우수 운영기관 벤치마킹 협조 요청 우리사업소에서는 현재 민원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나 근무환경 및 상담직원의 근무여건이 열악함에 따라 보다나은 근무환경을 개선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귀 기관의 우수 사례에 대해 벤치마킹 계획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방문일자 : 2017. 1. 9.(목) 나. 방문기관 : 서울시(다산콜센터) 다. 방 문 자 :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장 박성주 외 1명 라. 벤치마킹 주요내용 1) 주요 서비스내용 및 상담프로그램 화면, DB갱신 및 관리 방법 2) 상담원교육 및 관리방법, 악성민원 대응 3) 업무분야별 운영인력 및 조직구성 4) 업무노하우 등. 끝. 강동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강연상 행정지원과장 02/09 박성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19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 전화 3146-5032 /전송 3146-5078 / doolpark@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다산콜센터(120) 우수 운영기관 벤치마킹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319 생산일자 2017-02-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상 (3146-5032) 관리번호 D00000289606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