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120) 우수 운영기관 벤치마킹 협조 요청 우리사업소에서는 현재 민원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나 근무환경 및 상담직원의 근무여건이 열악함에 따라 보다나은 근무환경을 개선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귀 기관의 우수 사례에 대해 벤치마킹 계획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방문일자 : 2017. 1. 9.(목) 나. 방문기관 : 서울시(다산콜센터) 다. 방 문 자 :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장 박성주 외 1명 라. 벤치마킹 주요내용 1) 주요 서비스내용 및 상담프로그램 화면, DB갱신 및 관리 방법 2) 상담원교육 및 관리방법, 악성민원 대응 3) 업무분야별 운영인력 및 조직구성 4) 업무노하우 등. 끝. 강동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강연상 행정지원과장 02/09 박성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19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 전화 3146-5032 /전송 3146-5078 / doolpark@seoul.go.kr / 부분공개(5)
11105745
20211012202822
본청
행정지원과-2319
D00000289606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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