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접수 처리내역 보고(02월 07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827 결재일자 2017.2.8. 결 재 주무관 주무관 행정지원과장 안정숙 김경환 02/08 이원철 분야별 처리실적 구 분 계 (A+B+C+D) 고객 시스템 (A) 이사정산 (B) 방문 (C) 전화상담시스템(응대콜) 소계 고객 시스템 이사 정산 단순 상담 (D) 금 일 632 252 102 9 338 33 36 269 전일의 1월누계 14435 591363 2646 190 7748 1240 802 5636 2월 누계 4,294 1,602 956 50 2,244 293 265 1,686 전일의 총 누계 14435 5963 2646 190 7748 1240 802 5636 2017년 누계 21,321 8,579 4,052 275 11,398 1,716 1,197 8,415 ※ 전화상담 시스템 중 고객시스템과 이사정산이 중복되어, 분리 산출함. 전화 단순상담 및 방문민원 세부집계 내역 구분 합계 과징 관련 민원 공사 관련 민원 기타 요금 문의 자동납부관련문의 고지서 재발송 문 의 소계 급수 공사 단수 안내 소계 전화 금일 269 198 14 7 219 14 1 15 35 2902 2118 152 50 2320 96 40 136 446 02월 누계 1,686 1,251 126 27 1,404 49 8 57 225 방문 금일 9 4 1 0 5 3 0 3 1 113 44 2 3 49 16 0 16 48 01월 누계 50 18 2 2 22 9 0 9 19 끝.
11098774
20211012202712
본청
행정지원과-2827
D0000028947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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