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소방공무원 체력검정 일정 변경 안내 및 대상자 등 자료 파악 1. 市 소방행정과-2725(2017.2.1.) 「2017년 소방공무원 체력검정 실시 기본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소방공무원 체력검정 일정 변경 안내 및 세부계획 수립을 위한 자료를 아래와 같이 파악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2017. 2. 13.(월)까지 붙임 서식에 의거 제출 바랍니다. 가. 변경일정 구 분 검정기간 검정장소 비 고 변경 전 2017.4.10.~4.25.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기간 중 휴일제외 변경 후 2017.4.10.~4.14./ 4.18.~4.27 나. 대상 및 실시여부 파악 【붙임1】 1) 엑셀에 누락된 대상이 있는지 확인 2) 체력검정 실시여부(미실시 경우 사유 선택) 3) 대상자별 성별, 근무형태(일근, 3교대), 근무조(1~3팀) 다. 체력검정 평가관 및 운영요원 희망자 제출 【붙임2】 1) 평 가 관 : 지방소방령 2) 운영요원 : 소방공무원 2년 이상 재직 ※ 평가관 및 운영요원 수당 1일 4만원 지급 3. 행정사항 : 서식 변경 금지, 노란색 셀만 작성 붙임 1. 2017 체력검정 대상자 파악(서식) 1부. 2. 2017 소방공무원 체력검정 평가관 및 운영요원 희망자 파악(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두일 행정팀장 김정용 소방행정과장 02/08 박수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875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34(장안동 434)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43-0071 /전송 02-2243-3119 / k*********@seoul.go.kr / 대시민공개
11098240
20211012202712
본청
소방행정과-1875
D0000028953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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