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월 중 노후고시원 세르파제 추진계획 (상도_3팀) 1. 관련근거 ○ 예방과-16447(2016.10.31.)호 『2016.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 예방과-17715(2016.11.23.)호 『노후 고시원 특별 소방안전대책(특수시책)』 ○ 예방과-1878(2017.2.3.)호 『노후고시원 세르파제 1월운영결과 및 2월 계획(알림)』 2. 겨울철 노후고시원 소방안전대책으로 2017년 2월 중 노후고시원 세르파제 추진계획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니, 담당 직원은 현장 확인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점검일시 : 2017. 2. 13. (월) 15:30 ~ 17:30 나. 점검대상 : 마이홈리빙텔 등 8개소 다. 점 검 자 : 상도3팀 위.김영남 등 8명 3. 행정사항 ○ SP미설치 고시원 관리카드, 소방안전지도등재 ○ 고시원현황(소방시설 및 비상구, 룸수, 관계인 연락처 등) 관련자료 119행정정보시스템 업데이트 ○ 고시원 지정 세르파는 비번일 초과(2시간) 팀별 일괄결재하여 시행,신분증 지참, 사전 안내 후 방문, 관리카드 작성 예방과 제출 ○ 안전센터장은 비번활동 시 민원소지 차단 등 사전교육 철저 붙 임 1. 노후 고시원 특별 소방안전대책 1부. 2. 2017년 겨울철 세르파제 지정현황(상도3팀) 1부. 3. 고시원 관리카드 1부. 4. 소방시설 등 불법해우이 신고포상 시행안내문 1부. 끝. 담당자 유재광 3팀장 김영남 센터장 02/08 정일구 협조자 시행 상도119안전센터-571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 전화 02-845-1198 /전송 02-846-1194 / 20477@seoul.go.kr / 부분공개(6)
11094471
20211012202712
본청
상도119안전센터-571
D00000289447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