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업무택시 운영규정 준수 및 ’17년 1월분 이용실적 제출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업무택시 운영규정 준수 및 ’17년 1월분 이용실적 제출 1. 업무택시제 운영과 관련하여 각 부서 업무택시 담당자께서는 『서울특별시 업무택시 운영규정』을 준수하여 부서장 책임하에 매월 업무택시 이용실태를 자체 확인․점검을 실시하여 주시고, 2. 각 부서별 '17.1월분 업무택시 세부이용내역을 업무택시 이용관리시스템에 등록 후 승인된 이용내역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업무택시 카드결제 오류 발생시 정상처리 절차를 안내하니 소속직원에게 전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기한 : ‘17. 2. 10(금)까지 ※ 공문은 관리자 승인 후 제출 나. 제출방법 ○ 관리자(총무과)가 승인한 이용내역을 시스템에서 다운로드하고 공문으로 첨부하여 제출 ※ 해당날짜 지정 → “엑셀저장” 클릭 → 해당파일 저장하여 공문으로 제출 다. 유의사항 ○ 반드시 관리자가 승인한 이용내역을 제출 - 관리자는 각 부서에서 등록한 이용내역을 승인하고 미흡한 부서는 반려 처리함 ※ 관리자는 매일 ~18시까지 “승인” 또는 “반려” 처리완료 ○ 근무시간 외(평일 19시~평일 익일 09시 및 휴일이용), 근무지 외(서울근교) 이용자는 소명자료(출장복명서, 근무조 편성 등)를 시스템에 등록(영수증 및 이용관리대장은 각 부서 보관) ○ 이용기준 및 절차 미준수 건(소명자료 미제출, 콜배차 미신청)은 이용자 개인지불 조치 - 총무과와 협의를 거쳐 개인지불 후 (붙임2)양식에 의거 결과 제출 - 개인지불 발생부서는 시 업무공지에 공개 및 1개월간 부서이용 정지 ○ 동부엔콜, 동부친절콜,S-TAXI는 업무택시 이용 서비스 중지로 승차 불가 ○ 2017년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로 활용될 자료로서 이용실적 정확히 등록 업무택시 카드결제 오류 발생시 정상처리 절차 안내 ▸ 승차 현장에서 업무택시 카드 앞면에 기재된 콜사업자(나비콜,국민캡,K택시)에게 연락 후 정상 결재처리 요청 - 업무택시 이용자는 소지한 카드 뒷면 16자리 번호(1010-0001-****-****) 확인 ▸ 급한 용무로 콜사업자에게 연락이 어려울 경우 업무택시 이용자의 개인 신용카드로 우선 결재 후 영수증을 참조하여 (붙임3)서식을 작성, 총무과(담당 김두만)에게 전자메일 당일 제출 - 결재 신용카드 취소기간은 약 5일 소요(단, 현금결제는 환불절차 복잡하여 지양) 붙임 : 1. 업무택시 이용관리시스템 등록방법 및 유의사항 1부. 2. 업무택시 콜배차 미신청(노상승차) 시 개인지불 내역 1부. 3. 업무택시 카드 결재 오류 시 개인지불 환급대장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실01-04,서관과01-151 ★주무관 김두만 별관운영팀장 배창호 총무과장 02/07 정상택 협조자 시행 총무과-460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02 /전송 02-2133-1003 / lemon0815@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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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된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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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업무택시 이용관리시스템 등록방법 및 유의사항.hwp

    비공개 문서

  • (붙임2)업무택시 콜배차 미신청(노상승차) 시 개인지불 내역.xls

    비공개 문서

  • (붙임3)업무택시 카드 결재 오류 시 개인 지불 환급대장.xls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업무택시 운영규정 준수 및 ’17년 1월분 이용실적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4600 생산일자 2017-0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두만 (02-2133-1602) 관리번호 D00000289380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공무원복무관리 > 업무택시제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