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1월 구조·구급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 청취 결과 알림 1. 재난관리과-358(2017.1.17.)호 『2017년 구조·구급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청취 계획보고(알림)』와 관련입니다. 2. 구조·구급서비스 품질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7년도 1월 시민의견 청취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가. 대 상 : ‘17.1.1.(일) ~ 1.31.(화)까지 이송한 구조·구급차량 수혜대상 ○ 구 조 : 총출동 353건 / 처리건수 328건, 미처리건수 25건 ○ 구 급 : 총출동 2,258건 / 이송인원 835명 ※ 제외자 : 만취자, 폭행, 언어폭력, 연락처 부재자 등 나. 응답인원 : 522명 다. 설문방법 : 구조·구급수혜자에게 전화통화(의용소방대원 6명) / 주 1회 라. 설문결과 :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가. 현장지휘팀장(구조대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시민의 부정적인 답변에 대해 구조구급대원의 재발방지를 위해 교육 및 대책을 강구하여 주시고, ※ 구급팀 주관 교육은 별도 계획의거 추진 나. 또한, 구급대원은 시민의견 중 “동절기 구급차내 춥다”는 의견이 증가함에 따라 보온조치 등에(보온물품 구매) 철저를 기하여 주기 바랍니다. 다. 각 부서에서는 시민의견 청취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활동에 임하여 주시고 사후관리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조·구급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 청취 결과 (1월) 1부. 2. 의용소방대원 출석부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경미 구급팀장 이상철 재난관리과장 02/07 이은와 협조자 담당자 권용수 구조팀장 김진근 시행 재난관리과-910 ( ) 접수 ( ) 우 0409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76 / 전화 02-703-2119 /전송 02-715-0915 / qudvo11@seoul.go.kr / 부분공개(6)
11086059
20211012202621
본청
재난관리과-910
D000002893667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