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1월 구조·구급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 청취 결과 알림

마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1월 구조·구급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 청취 결과 알림 1. 재난관리과-358(2017.1.17.)호 『2017년 구조·구급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청취 계획보고(알림)』와 관련입니다. 2. 구조·구급서비스 품질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7년도 1월 시민의견 청취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가. 대 상 : ‘17.1.1.(일) ~ 1.31.(화)까지 이송한 구조·구급차량 수혜대상 ○ 구 조 : 총출동 353건 / 처리건수 328건, 미처리건수 25건 ○ 구 급 : 총출동 2,258건 / 이송인원 835명 ※ 제외자 : 만취자, 폭행, 언어폭력, 연락처 부재자 등 나. 응답인원 : 522명 다. 설문방법 : 구조·구급수혜자에게 전화통화(의용소방대원 6명) / 주 1회 라. 설문결과 :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가. 현장지휘팀장(구조대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시민의 부정적인 답변에 대해 구조구급대원의 재발방지를 위해 교육 및 대책을 강구하여 주시고, ※ 구급팀 주관 교육은 별도 계획의거 추진 나. 또한, 구급대원은 시민의견 중 “동절기 구급차내 춥다”는 의견이 증가함에 따라 보온조치 등에(보온물품 구매) 철저를 기하여 주기 바랍니다. 다. 각 부서에서는 시민의견 청취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활동에 임하여 주시고 사후관리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조·구급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 청취 결과 (1월) 1부. 2. 의용소방대원 출석부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경미 구급팀장 이상철 재난관리과장 02/07 이은와 협조자 담당자 권용수 구조팀장 김진근 시행 재난관리과-910 ( ) 접수 ( ) 우 0409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76 / 전화 02-703-2119 /전송 02-715-0915 / qudvo1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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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월 구조·구급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 청취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마포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910 생산일자 2017-0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미 (02-703-2119) 관리번호 D0000028936675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