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사항]본 건은 응답소 접수번호 ************** 로 ... ****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먼저 우리시 버스에 관래 의견주셔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의견 잘 받아보았습니다. 말씀하신 421번(***********) 불편사항에 대해 해당운수회사인 삼성여객(주)에 통보하여 교통법규와 배차간격을 준수하여 운행하도록 해당운전자 지도 및 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는 해당노선에 대해 지속적인 현장점검을 시행하여 운수회사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또한 해당운수회사에 대해 서울특별시버스운송사업조합과 협의하여 전문운행교육강사를 활용한 교육을 실시해 운전자 운행행태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 가정에 건강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온순현 운행관리팀장 이정임 버스정책과장 02/02 김태명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82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2133-2288 /전송 2133-1049 / osh8579@seoul.go.kr / 부분공개(6)
11063715
20211012201954
본청
버스정책과-2824
D0000028885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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