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 님 (경유) 제목 민원 내용 :서울시 택시물류과 ***담당자의 민원인에 대한... *** 님 안녕하십니까? 업무와 관련하여 담당 주무관(***)과 통화하였으나 담당 주무관의 불친절 응대, 인사담당의 통화연결 불가능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이에 대해 응답소 민원을 접수하게 되었다니 참으로 안타깝게 생각하며 어떤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동 사항에 대해 민원을 담당했던 주무관(***)은 향후에는 민원 요청사항에 대해 성실히 답변하고 좀 더 친절하게 일처리 할 수 있도록 하고, 인사담당은 민원전화에 대해 신속히 전화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개별차원 뿐만 아니라 부서차원에서도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분위기 확산을 강화하고 업무역량도 제고할 수 있도록 지도․감독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강윤희 택시정책팀장 박병성 택시물류과장 02/01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26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13 /전송 / kangyhwa@seoul.go.kr / 부분공개(6)
11034633
20211012201845
본청
택시물류과-3263
D0000028863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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