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시각장애인 바우처택시 시범운영 사업 12월 정산내역 송부 1. 서울시청 장애인자립지원과-17300(2016. 10. 11.)호와 관련입니다. 2. ´17년 바우처택시 시범 운영기간 발생하는 대상자 요금 지원액과 바우처택시 운전원 콜비를 매월 정산하여 지급하기로 한 바, 3. 아래와 같이 신한카드 및 콜택시 회사의 12월 바우처택시 정산내역을 송부드리오니, 확인 후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위 : 원) 구분 신한카드 나비콜 동부엔콜 오류 발생 복지 미적용 대상 정산건수 매입기준 4,477건 (2016.11.30.~12.29) 3,056건 1,599건 5건 173건 지원금액 31,459,312 4,706,000 2,452,500 24,800 - 4. 끝으로 항상 서울시 장애인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센터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시범운영기간 발생되는 부정이용자 및 현금결제 이용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바우처택시 사업이 내실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신한카드 12월 이용자 지원금액 청구 요청 공문 1부. 2. 나비콜 12월 바우처택시 콜비 발생 내역 지급 요청 공문 1부. 3. 동부엔콜 12월 바우처택시 콜비 발생 내역 지급 요청 공문 1부. 4. 오류 발생으로 인한 이용자 개별입금 대상 내역 1부(*********). 끝. 주무관 김태완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강해라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2/01 조세연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24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stick3@seoul.go.kr / 부분공개(6)
11025941
20211012201845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2245
D000002887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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