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 민원 해소

중부수도사업소 CU********1*******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006207700 고객접수번호 0912017004885 수용가명 강진구 민원신청일 2017년 02월 01일 수용가주소 *********************************************** 신청인 *** ****** ************ 계량기구경 **** ** ******* 최초개전일자 ******** **** *********** 현장방문일시 ******* ***** *** 입회자 *** ******* 급수불편유형 ****** ***** ******** 처리결과 ********************* 끝. 주무관 박충기 급수운영과장 02/01 이경재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162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 전화 02-3146-2153 /전송 02-3146-2189 / pck587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급수불편 민원 해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162 생산일자 2017-0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충기 (02-3146-2153) 관리번호 D00000288638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