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택시물류과 황돈영주무관 업무처리 미흡 및 불친절 민원 제기...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님 (경유) 제목 [택시물류과 ***주무관 업무처리 미흡 및 불친절 민원 제기...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사람 사이에 발생한 접촉사고 피해구제를 위해 서울시, 국토교통부, 전국렌터카 공제조합, sk렌터카, 성남시청 등 많은 관련기관에 민원을 제기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답변을 받지 못한 부분에 대해 먼저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 알고계시는 바와 같이 렌터카의 사고처리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61조 및 제64조 규정에 따라 전국렌터카공제조합에서 담당하고 있고, 국토교통부가 전국렌터카공제조합을 대한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님께서 피해구제를 위해 우리부서 담당 주무관과 통화하는 과정에서 담당 주무관이 120 민원접수를 해달라고 한 부분은 ***님이 제출하신 민원을 근거로 전국렌터카공제조합과 sk렌터카에 신속한 피해보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 이었다는 것에 대해 양해말씀 드립니다. 동 사항에 대해 민원을 담당했던 주무관과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향후에는 민원 요청사항에 대해 성실히 답변하고 좀 더 적극적으로 일처리 할 수 있도록 특별 교육하였습니다. 또한 담당팀장님이 내용을 파악하여 ****님께 전화를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개별차원 뿐만 아니라 부서차원에서도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분위기 확산을 강화하고 업무역량도 제고할 수 있도록 지도․감독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강윤희 택시정책팀장 代강윤희 택시물류과장 01/26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99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13 /전송 / kangyhw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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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물류과 황돈영주무관 업무처리 미흡 및 불친절 민원 제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2998 생산일자 2017-01-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윤희 (02-2133-2313) 관리번호 D000002883086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