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 부분공개(5) 시 행 정보시스템담당관-11521 시행일자 수 신 자 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행정정보기획팀장 정보시스템담당관 결 재 이운심 김기항 10/18 고경희 협 조 용 역 명 2017년 행정포털시스템 유지보수 요청기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용역위치 정보시스템담당관 사무실 및 데이터센터 용역기간 2017.1.1.~2017.12.31.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2016.12.31 용역금액 ․총용역비 : 300,330천원 ․금회용역비 : 300,330천원 예정원가 작 성 자 ․담당부서 : 정보시스템담당관 ․작 성 자 : 이 운 심 (전화번호 : 2133-2988)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행정포털 운영 및 개선 공공운영비 300,330천원 ◦ 용역개요 - 사 업 명 : 2017년 행정포털시스템 유지보수 - 사업기간 : 2017. 1. 1. ~ 12.31. - 추진목표 : 행정포털시스템에 대한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여 정기적인 예방점검 및 상시 복구체제를 마련하여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 첨부서류 1. 사업계획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설계내역서 1부. 정보시스템담당관
11004547
20211012183115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1521
D000002773769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