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소방공무원 개인별 ‘선택구매’ 피복 전산입력 계획 알림 1. 소방행정과-2354(2017.1.25.)호 “2017년 개인별 ‘선택구매’ 피복 전산입력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7년 소방공무원 개인별 ‘선택구매’ 피복 전산입력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2017년 2월 6일(월)까지 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기간 : 2017. 1. 25.(수) ~ 2. 6.(월) 나. 지급대상 : 전 직원 우리서 2016년도 이후 신규임용자(16명)는 신청대상 제외(붙임 참고) 다. 지급기준 2017년 소방공무원 피복 수요조사 결과 반영 선택적피복수급관리제도 운영 희망피복 선택 라. 직원 1인당 가용피복비 : 250,000원 마. 입력방법 입력경로 119행정정보시스템 ➪ 총무인사 ➪ 일반행정 ➪ 후생복지 ➪ 피복신청 피복 신청수량 및 개인별 피복 사이즈 입력 ▶ 우선 선택 품목 : 동기동복 하의기모(130,000원) ※ 사유 : 복제 개정 미지급으로 인한 우선 선택 요망 바. 기타사항 : 개인별 사이트 접속 후 입력 세부사항 문의– 장비회계팀 지출/후생 담당(☏ 323) 붙 임 : 2016년 이후 신규임용자 명단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변승일 장비회계팀장 김창덕 소방행정과장 전결 01/26 김종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88 ( ) 접수 ( ) 우 07504 서울특별시 강서구 개화동로19길 8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2662-7119 /전송 02-2662-7191 / colorfreez7@seoul.go.kr / 부분공개(5)
10998237
20211012201425
본청
소방행정과-1088
D00000288330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