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권익담당관 업무분장

시민권익담당관 업무분장 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44 결재일자 2017.1.26. 결 재 주무관 민원관리팀장 시민권익담당관 고수봉 오길용 01/26 송희수 2017. 1. 26.자 인사발령과 관련하여 시민권익담당관 업무분장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업무수행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업무 분장 직급(위) 담 당 자 업 무 분 장 내 용 대직자 민원행정팀장 오길용 ◦ 민원행정팀 업무 총괄 김정미 지방행정주사 김정미 ◦ 민원서비스 지원 추진계획 수립 ◦ 주요업무계획, 각종 회의자료 작성 ◦ 민원사무편람, 민원행정서비스 매뉴얼 작성 ◦ 인사, 조직, 예산, 결산 ◦ 타직원에 속하지 않는 업무 고수봉 지방행정주사 고수봉 ◦ 민원처리 관련 법령, 조례, 규칙, 지침 관리 ◦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언론 모니터링 및 민원현장 보고서 발간 ◦ 의원만족도 조사(모니터링) 실시 ◦ 민원처리평가 및 주요 실적관리 성은주 지방행정주사 성은주 ◦ 시민민원자문단 구성 및 운영 ◦ 권역별 민원현장서비스 발굴 및 기획 ◦ 일상경비, 직원급여, 후생복지, 서무 ◦ 물품관리 및 보안 충무계획 고수봉 직급(위) 담 당 자 업무 분장 내용 대직자 민원관리팀장 오길용 ◦ 민원관리팀 업무 총괄 황연희 지방행정주사 황연희 ◦ 의원민원관리, 민원관리카드 작성 및 운영 (운영, 행자, 기획경제, 도시안전, 도시계획, 교통소관) ◦ 민원통계분석서비스 제공 ◦ 의원민원 관련 현장조사 ◦ 보도자료 제공 및 갈등 조정 우수사례 홍보 ◦ 의장단 및 의원 요청사항 등 타 직원에 속하지 않는 민원 황정묵 지방행정주사 황정묵 ◦ 일반 U-신문고 민원 처리 등 관련업무 총괄 (운영, 행자, 기획경제, 도시안전, 도시계획, 교통소관) ◦ 일반 및 고충민원(진정, 건의 등)방문상담 및 민원현장조사 ◦ 보도자료 제공 및 갈등 조정 우수사례 민원 홍보 황연희 지방행정주사보 하혜정 ◦ 일반 U-신문고 민원 처리 및 전화민원 응대 (환경수자원, 문화체육관광, 보건복지, 교육소관) ◦ 시민생활 법률상담·안내 및 민원현장조사 ◦ 민원서비스 기능개선 및 관리, 리뉴얼 추진 ◦ 민원처리시스템 유지보수 및 개선에 관한 사항 ◦ 보도자료 제공 및 우수사례 민원 홍보 주상수 지방행정서기 주상수 ◦ 의원민원 관리, 민원관리카드 작성 및 운영 (환경수자원, 문화체육관광, 보건복지, 교육소관) ◦ 의원민원 관련 현장조사 실시 ◦ 부서처리 과정 및 결과 모니터링, 처리 독려 등 ◦ 보도자료 제공 및 우수사례 민원 홍보 하혜정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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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권익담당관 업무분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44 생산일자 2017-01-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준영구
작성자(전화번호) 고수봉 (2133-3256) 관리번호 D00000288318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인사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