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1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알림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1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 –2214(2017.1.1.25.)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1월 우리 기관이 실시한 전화응대 점검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전직원 공람 및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행정서비스 마인드 제고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개요 ○ 점검 기간 : 2017. 1. 10.(화) ~ 1. 19.(목) ○ 점검 대상 : 2017. 1. 16. 기준, 직원 153명 중 55명(현원 대비 35.9%) ○ 점검 결과 : 붙임 문서 참고 ○ 행정 사항 : 우수 직원 격려품 지급 3. 아울러,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사항은 본부에서 평가하는 대내외 협력 성과평가 항목에 반영되어 평가되고 있습니다. 전 직원은 첫인사, 종결시 추가 문의 여부 확인 등 전화응대 중점 관리 항목에 착안하시어, 시민 만족도 제고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이에 각 부서장은 매월 1회 이상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그 결과를 익월 5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년 1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보고 1부. 2. 2017년 1월 전화점검 결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선미애 행정관리팀장 김태수 행정지원과장 01/26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296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 전화 02-3146-2012 /전송 02-3146-2244 / etwas@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 (29.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 1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보고.hwp

    비공개 문서

  • 2017 01 전화응대 점검결과(결재)..xls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1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296 생산일자 2017-01-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선미애 (02-3146-2012) 관리번호 D00000288306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