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해문자전광판시스템 운영 및 사용자 계정 관리 철저 1. 국민안전처 자연재난대응과-313(2017.1.23.)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안전처에서는 각 지자체에서 관리,운영하고 있는 재해문자전광판에 재해문자전송, 전광판 상태 확인 등을 위한 재해문자전광판시스템을 운영중에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시스템 이용을 위한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재해문자전광판 시설물 관리,운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재해문자전광판 신규,교체로 인한 시스템 연계시 국민안전처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1) 재해문자전광판에 시스템 연계용 프로토콜 적용 (붙임 1) 2) 재해문자전광판 모뎀번호 신청 완료 후 시스템 연계신청서 공문 제출(붙임 2) 나. 재해문자전광판 ID, PW 등 계정정보 관리 철저 1) 인사이동, 퇴직 등으로 업무분장에 변동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자 정보 변경 2) 발급받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분실 및 외부 누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 다. 재해문자전광판시스템에 접속하여 평상시 가동상태 확인 및 장애시 즉시 수리조치 붙임 관련공문(국민안전처)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강북구청장(안전치수과장),관악구청장(치수과장) 주무관 이정주 재난관리총괄팀장 송준서 상황대응과장 01/26 황일람 협조자 시행 상황대응과-1302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245 /전송 02-2133-0753 / leeban@seoul.go.kr / 부분공개(5)
10990669
20211012201425
본청
상황대응과-1302
D000002883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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