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교육 실시 결과 제출 1. 행정운영과-642(2017.1.17.)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교육내용 일 시 참석인원 교관(주관) 내 용 비 고 2017. 1. 24(화) 17:00~17:30 20명 급수운영과장 - 민원의 지연처리, 불친절 및 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한 불만 사례가 발생 되지 않도록 할 것. 반복 및 중복민원 처리방법 - 민원응대 시민만족 서비스 확립 첨 부 : 교육일지 1부. 끝. 급수운영과장 주무관 이희미 주무관 김용현 급수운영과장 01/25 代김용현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1523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142 /전송 02-3146-5189 / leegsi77@seoul.go.kr / 부분공개(6)
10980598
20211012201335
본청
급수운영과-1523
D00000288164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