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현장민원 점검결과 알림(통보번호 2017-2호) 1. 2016 응답소 현장민원 변경 추진계획[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42 (2016.2.29.)]과 관련입니다. 2. 해당기관에서 처리한 응답소 현장민원에 대하여 현장점검한 결과를 알려드리니, 미흡등으로 적발된 건에 대하여‘17.2.10(금)까지 시정조치 결과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점검 결과 ㅇ 점검기간 : 2017.1.16. ~ 2017.1.20 ㅇ 대상구청 : 강서구 등 5개 구청 ㅇ 점검결과 : 현장점검 31건 중 미흡처리 2건 적발 ㅇ 구청별 점검결과 구청명 점검일 점검대상(건) 현장점검 결과(건) 계 적정 미흡 허위 미처리 계 31 31 29 2 - - 강서구 1.17 7 7 7 - - - 광진구 1.17 6 6 6 - - - 금천구 1.18 7 7 6 1 - - 구로구 1.19 5 5 4 1 - - 중랑구 1.19 6 6 6 - - - 첨부 1) 현장점검 내역 1부 2) 부적정 처리사례 1부 3) 시정조치 결과보고서 양식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구1-25(감사담당관) 조사관 황대성 시민감사민원조사4팀장 임상수 위원장 01/23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100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7층 / 전화 02-2133-3146 /전송 768-8846 / hds2003@seoul.go.kr / 대시민공개
10959786
20211012200955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100
D0000028799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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