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인력개발과-1540 결재일자 2017.1.2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인재양성팀장 인력개발과장 고성봉 송희자 01/23 김희갑 협조 인력개발과 다기능복사기 교체 계획 2017. 01. 인력개발과 다기능복사기 교체 계획 인력개발과 부속실에서 사용중인 복사기의 노후로 인한 잦은 고장으로 구매교체하여 원활한 업무수행을 기하고자 함 교체물품 현황 ❍ 교체품목 : 전자복사기 2대 연 번 물품상세정보 수 량 구입연도 보관장소 1 전자복사기, 신도리코, Aficio3045 1대 ’06. 4월 인력개발과 (노조사무실 등) 2 전자복사기, 캐논코리아, IR4570 1대 ’07. 4월 교체사유 ❍ 사용중인 복사기의 내구연한(6년) 초과로 인한 물품 노후화 ❍ 잦은 고장발생으로 인한 원활한 업무수행 불가 구매현황 ❍ 구매품목 : 다기능복사기 2대 연 번 물품상세정보 수 량 배치장소 1 다기능복사기, 신도리코, C407 2대 인력개발과(노조사무실 등) ❍ 교체금액 : 1,980천원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운영개선, 회계제도개선 및 도입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 구매방법 : 조달구매(조달청 종합쇼핑몰 나라장터 조달구매) ❍배치방법 : 인력개발과 사무실 및 부속실의 수요현황 재확인하여 필요한 장소에 배치할 예정(노조사무실 등) ❍ 구매목적 : 노후된 물품을 교체하여 원활한 업무수행 지원 향후계획 ❍ 인력개발과 보유중인 복사기 2대 재무과 반납처리 ❍ 재무과 물품매입요구서 발송: ’17.1월 중 ❍ RFID 전자태그 발행 후 지속적 관리예정 붙 임 : 1. 교체물품 및 구매물품 사진 1부. 2. 반납물품 상세정보 1부. 3. 구매물품 상세사진 1부. 끝.
10957017
20211012200955
본청
인력개발과-1540
D00000287963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