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3*******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021515316 고객접수번호 0992017004759 수용가명 *** 민원신청일 2017년 01월 22일 수용가주소 ********************************************************** 신청인 *** 신청인연락처 ************* 계량기구경 15mm 업종 가정용(10) 최초개전일자 19740601 기물번호 *********39 현장방문일시 14시 30분 현장출동자 정성오 입회자 *** 수용가와의관계 본인 급수불편유형 소출수 수압/관종 kg/cm² / 아연도강관 처리결과 옥내배관이 아연도강관으로 확인되어 현장민원과에 옥내급수관 상담 안내 끝. 주무관 정성오 시설관리팀장 권승계 시설관리과장 01/23 김기상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2147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2동 470-11) / 전화 3146-4596 /전송 3146-4639 / somc0855@seoul.go.kr / 부분공개(6)
10955240
20211012200955
본청
시설관리과-2147
D00000287893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