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수도사업소 CU********3*******C01***************E0500-2& 수신자 *******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이 신청한 호소성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코자 합니다 성명 *** 주소 ************************************************************************* 민원제목 상하수도요금 고지서 미발송 민원내용 2016년 12월 상하수도요금 고지서를 아직까지 받지 못했습니다. 납기기한이 지난 듯해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에서 지난달 청구분을 조회한 뒤 납부했습니다. 지난번에도 같은 일이 있어 온라인 조회, 납부했으나 다음 달 연체료가 부과되었습니다. 상하수도요금 고지서 미수취로 인한 연체료 부과는 부당하니 다음 달 고지 요금에서 제외 바랍니다.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유선으로 통보해 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께서 거주하고 계신 ****************************************의 상·하수도요금 고지서는 2개월 단위로 짝수 달에 고지되고 있으며, 고지서 송달은 납부 월 17~21일에 검침직원이 직접 해당 주소 각호 우편함에 투입 송달하고 있습니다. 검침 종사원에 대하여 정확한 검침과 고지서가 송달될 수 있도록 교육을 철저히 실시하고 있으나 간혹 분실 등으로 고지서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어 이 경우 수도사업소로 연락주시면 고지서를 재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2016.12월 납기 요금(26,390원)은 2017.1.23.일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것이 확인되었으며, 연체일수에 따라 계산된 연체금(560원)은 다음 납기에 합산 청구될 예정입니다. 연체금과 관련하여 만족스런 답변을 드리지 못함을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지서 송달과 관련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 말씀드리며, 앞으로 더욱 정확한 고지서 송달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요금과 담당자(이주향,·☎ 02-3146-3597)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서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이주향 요금관리1팀장 백승훈 요금과장 01/23 정소영 협조자 시행 요금과-3056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597 /전송 02-3146-3639 / / 부분공개(6)
10954489
20211012200955
본청
요금과-3056
D0000028788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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