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담당자변경 권한 신청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담당자변경 권한 신청 2017. 1. 16일자 인사발령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담당자변경 권한을 요청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내역 구분 부서명 성 명 요청권한 비고 변경전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김규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담당자 변경 변경후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권영하 끝. 동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강금연 현장민원팀장 권영하 현장민원과장 01/18 정남기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438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2462 /전송 3146-2679 / gongju091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담당자변경 권한 신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438 생산일자 2017-01-1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금연 (3146-2462) 관리번호 D00000287495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