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6년 하반기 외래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문서번호 원무과-918 결재일자 2017.1.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원무팀장 원무과장 어린이병원장 안나현 김은중 김성년 01/17 김재복 협 조 2016년 하반기 외래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2017. 1. 어린이병원 (원무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2016년 하반기 외래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우리 병원을 이용하는 외래 환자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병원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도출된 고객 의견· 건의 사항에 대하여 해당 부서별로 개선· 조치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Ⅰ 조사 개요 󰏚 조사 기간 : 2016. 12. 19.(월) ~ 12. 23.(금) / 5일간 󰏚 조사 대상  외래 환자 및 보호자 : 87명 󰏚 조사 방법  외래 환자 및 보호자 중 무작위 일대일 대면조사 󰏚 조사 결과[원무과-79(2017.1.3)]  94.2% (매우만족 : 38.2% / 만족 : 56.0%) Ⅱ 조치 결과 󰏚 조치 대상 분야별 부서별 시설 및 환경 의료서비스 원무과 진료부 약제과 10 7 10 6 1 󰏚 조치 결과 : 붙임 참조 붙임 : 2016년 하반기 고객만족도(외래) 조사 부서별 조치결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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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하반기 외래만족도 조사 조치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918 생산일자 2017-01-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안나현 (02-3470-1362) 관리번호 D000002874373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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