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학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상담 처리계획 보고 1. 서울특별시 응답소 접수번호********3001913(2017.1.13.)와 관련입니다. 2. 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상담으로 접수된 민원사항을 다음과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상담 ○ 신청일시 : 2017. 1. 13.(금) 16:34 ○ 민원종류 : 일반민원 ○ 등록채널 : 국민신문고 ○ 신 청 인 : ******************** ○ 상담내용 : 소방관 및 교육생(소방사시보)의 개인 스마트폰에 두가지(경비경찰 법규집, 교통경찰 법규집) 어플을 설치하도록 권고 및 건의 나. 처리계획 ○ 답변방법 : 서울특별시 응답소 답변게시 ○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 님 서울특별시 소방학교 교육지원과 ***입니다. 귀하께서 2017년 1월 13일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 추천하신 스마트폰 어플(경비경찰 법규집, 교통경찰 법규집)은 경찰업무와 관련된 내용으로 소방업무와의 관련성은 적어 보이나, 필요한 사람들은 이용할 수 있도록 서울소방학교 직원 및 교육생에게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2-2106-361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상담 신청내용 1부. 끝. 담당자 지준석 총괄운영팀장 한정희 교육지원과장 01/17 현진수 협조자 시행 교육지원과-891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0길 29 (서초동) / fire.seoul.go.kr/school 전화 02-2106-3612 /전송 02-2106-3700 / potato0804@seoul.go.kr / 부분공개(6)
10908005
20211012200345
본청
교육지원과-891
D000002874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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