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관리단속과-687 결재일자 2017.1.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관리단속과장 임정주 박만춘 01/17 김현수 협조 장지지하차도 인수에 따른 사무실 물품 구매계획 2017. 1. 동부도로사업소 (관리단속과) 장지지하차도 인수에 따른 사무실 물품 구매계획 우리사업소 장지지하차도 인수에 따른 필요한 사무실 물품을 구매하여 직원사무환경 및 복리후생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구매배경(필요성) ○ 장지지하차도 인수에 따른 배치직원 물품(책상 등) 구매 필요 ○ 직원사무환경 및 편의제공 구매내역 ○ 물품 구매내역 구 분 물품명 규 격 수 량 비 고 계 40 장지지하차도 책상 1200×750×720 9 의자 600×568×1110 9 서랍장 394×527×670 9 냉장고 506ℓ 1 옷장 800×620×1940 10 ※ 장지지하차도10개 (이불장1개추가) TV 55“ 1 복합기 사무용 1 ※ 예비물품사용 ※ 일부 사무실 부족한 옷장 구매(교체) 구매방법 ○ 조달계약 및 비교견적 구분 구매내용/규격 산출내역 소요예산액 합 계 7,605천원 장지 지하 차도 조달 책상 1200×750×720 144,000원 × 9개 1,296천원 서랍장 394×527×670 141,800원 × 9개 1,276천원 의자 600×568×1110 199,000원 × 9개 1,791천원 TV 55“ 899,000원 × 1대 899천원 냉장고 500ℓ급 799,000원 × 1대 799천원 비교 옷장 800×620×1940 154,400원 × 10개 1,544천원 소요예산 ○ 예 산 액 : 7,605,000원 - 조달계약 : 6,061,000원 - 비교견적 : 1,544,000원 ○ 예산과목 : 동부도로사업소관리단속과, 도로관리(6개도로사업소), 사업소 사업소 환경개선, 도로사업소 사무환경개선, 자산및물품취득비. 기대효과 ○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및 편의제공 통한 사기진작 행정사항 ○ 인수일정 및 사무실 근무상황 감안, 단계적 구매・설치 ○ 사무실 구매・설치 물품 차후 장지지하차도 인수시 재활용 등. 끝.
10905043
20211012200345
본청
관리단속과-687
D0000028745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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