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사항]서울시 버스의 현주소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사항]서울시 버스의 현주소 ****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먼저 우리시 버스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보내주신 의견 잘 받아보았습니다. 말씀하신 신인운수 사고 불편사항과 관련하여 해당운수회사 문의 결과 현재 사고보상처리가 완료되었다는 의견을 주었습니다. 아울어 우리시에서는 향후 사고발생시 원활히 사고처리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운수회사를 대상으로 행정지도 하였으며(버스정책과-1116호), 운수회사에서 관련법령에 따라 사고시 조치하지 않을 경우 행정처분 또는 과태료를 부과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도 내부 직원교육을 통해 향후 유사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향후에도 우리시 시정에 관심을 부탁드리며 **** 가정에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온순현 운행관리팀장 이정임 버스정책과장 01/13 김태명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23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2133-2288 /전송 2133-1049 / osh85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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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항]서울시 버스의 현주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1235 생산일자 2017-01-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온순현 (2133-2288) 관리번호 D000002871450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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