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지원과 민원처리분야 업무분장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행정지원과 민원처리분야 업무분장 2017년 01.16일자 인사이동과 관련하여 행정지원과 민원처리분야 업무분장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업무처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 담 당 업 무 *** ****** *** ◦상수도 관련 민원상담 및 민원업무 총괄 ◦주요업무계획 작성 ◦시민고객만족도조사(UMS 포함) 사후관리 및 총괄 *** ******* *** ◦접수민원 기한내 처리율 관리 및 총괄 ◦민원업무 분석 및 민원처리 일일 보고사항 ◦민원서류(전자문서 포함) 접수 및 분류 ◦소장에게바란다, 질문과 답변, 사이버민원 등 관리 총괄 ◦청각장애인 e-mail 답변 ◦민원처리 부서 내 타 직원에 속하지 않는 사항 *** ****** *** ◦대표전화 상담 및 접수 ◦방문민원 상담 및 접수 *** ****** *** *** ◦누수요금 감면 총괄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 (관악구) *** ********** ***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 (동작구) *** ********** ***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 (영등포구, 금천구) *** ****** *** *** ◦자동납부 총괄 ◦세대분할(동작,영등포구) 업무 처리 및 총괄 ◦수탁급수공사신청 접수 및 관리 총괄 - 준공계, 급수공사연기원, 취하원 등 *** ***** *** ◦세대분할(관악,금천구) 업무 처리 ◦교통봉사 및 현장방문 민원처리 도우미 업무 *** ***** *** ◦대표전화 상담 및 접수 ◦방문민원 상담 및 접수 *** 【공통업무】 ◦민원 대표전화 상담 및 접수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 명의변경, 자동납부신청 접수처리 등 37종 ◦민원 신고에 의한 고지서 재발급 및 각종 증명 발급 ※민원접수 담당자가 접수 즉시 처리완료하여 지연처리가 없도록 바랍니다. ◦민원 접수 시 급수불편 등 즉시처리민원 담당자 통보 시행일자 : 2017. 01. 16. 끝. 주무관 최덕기 행정지원과장 01/16 이두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322 ( ) 접수 ( ) 우 07062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3146-4421 /전송 3146-4478 / dwincom@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행정지원과 민원처리분야 업무분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322 생산일자 2017-01-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덕기 (3146-4421) 관리번호 D00000287249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조직운영및사무분장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