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설날 상수도분야 종합대책」알림 1. 행정지원과-1331(2017.1.1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민족 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아 시민생활에 직결된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돗물 안전공급과 상수도시설물 안전관리 등 각 분야에 대한 우리사업소「2017년 설날상수도분야 종합대책」을 수립하여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해당 분야의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설날 종합상황실’ 운영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연휴기간 상황근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가. 종합상황실 운영 개요 - 운영기간 : 2017.1.26.(목)18:00~1.31.(화) 09:00〔6일간〕 - 운영방법 : 당직근무자가 상황실 기능유지 - 운영내용 : 각종 상황의 조치, 기록 및 보고 나. 연휴기간 상황보고 - 일일보고 : 매일 14:30, 22:30까지 본부 종합상황실 FAX 보고 ▸일직자 : 14:30까지 본부 종합상황실에 FAX(3146-1594) 보고 ▸숙직자 : 22:30까지 본부 종합상황실에 FAX(3146-1594) 보고 - 긴급보고 : 긴급상황 발생시 우선 해당과장, 소장, 본부 종합상황실에 유선 보고 후, 육하원칙에 의거 서면작성 본부 종합상황실에 FAX 보고 ※일일‧긴급보고서식 : 2017년 설날 상수도분야 종합대책〈붙임4, 5> 다. 상황실 근무자 근무요령 전파(교육) - 일 시 : 1.26.(목) 09:00, 2층 회의실 - 대 상 : 1.26.(목)~1.30.(월) 당직자 전원(총 31명) 붙 임 : 2017년 설날 상수도분야 종합대책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구명임 행정관리팀장 김태수 행정지원과장 01/16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391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중부수도사업소, 2층) / 전화 02-3146-2020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6)
10891190
20211012200300
본청
행정지원과-1391
D00000287267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