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전자복사기 조달구매 의뢰 1. 시설관리과-1028(2017.1.13.)호와 관련입니다. 2. 시설관리과 보유 물품인 복사기의 노후화 및 고장 등으로 신규 구매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 명: 전자복사기 조달구매 2. 금 액: 금4,733,420원(금사백칠십삼만삼천사백이십원) (품대 4,708,000원, 조달수수료 25,420원) 3. 구매방법: 조달청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4. 납품업체: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주) 5. 납품장소: 강서수도사업소 4층 시설관리과 6.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15일 7. 예산과목: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 붙 임: 1. 전자복사기 구매 계획서 1부. 2. 물품매입 요구서 1부 3. 조달구매내역서 1부 4. 제품상세정보 1부. 추 산 번호 일시 5. 녹색제품 구매가능 검토서 1부. 끝.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영화 시설관리팀장 김근용 주무관 문정화 시설관리과장 01/13 고신석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1038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02 02)3146-3993 /전송 02)3146-4039 / movie97@seoul.go.kr / 대시민공개
10882692
20211012200155
본청
시설관리과-1038
D00000287111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