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환경 개선 관련 사무용집기류 구매 설치 계획

문서번호 총무과-1457 결재일자 2017.1.1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설관리팀장 총무과장 이현정 박동규 01/12 정상택 협 조 사무환경 개선 관련 사무용집기류 구매 설치 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7. 01. 행 정 국 (총 무 과) 사무환경 개선 관련 사무용집기류 구매 설치 계획 ‘16년 사무공간 리뉴얼 관련하여 부서 재배치 및 환경개선에 따른 부서 안정화와 직원불편 최소화 등을 업무특성과 공간에 맞는 사무용집기류를 구매 설치코자 함 □ 관련근거  관광정책과, 도시공간개선단, 사회혁신담당관, 언론담당관, 한양도성도감 사무공간 리뉴얼 계획[총무과-38734(‘16.11.9), 39460(’16.11.16), 40499(’16.11.25), 41239(`16.12.1), 42162(‘16.12.8)] □ 구매내용 ○ 부서별 구매내역 부 서 명 물품내역 금 액 계 11,617,430원 관광정책과 상담테이블 4개, 테이블의자 12개, 무늬목 책장 2개, 캐비넷 9개 5,463,040원 청년주택추진반 유탁 1개, 옷장 1장, 테이블 3개, 의자 12개 1,935,890원 사회혁신담당관 옷장 3개, 캐비넷 3개, 테이블 1개, 의자 3개 1,914,000원 언론담당관 캐비넷 5개 957,000원 한양도성도감 캐비넷 6개, 상부장 1개 1,347,500원 ○ 소요예산 : 11,617,430원 ○ 추진방법 :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에 의거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소액이며, - 업무환경의 조기안정과 직원불편 최소화를 위해 시급한 설치가 필요하고 업무특성과 공간에 맞는 집기 구매 ○ 예산과목 : 행정지원체계 강화, 물품관리, 행정장비구매,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 □ 추진계획 ○ `17. 1. 사무용집기류 구매 발주 시행.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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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환경 개선 관련 사무용집기류 구매 설치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457 생산일자 2017-01-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현정 (02-2133-5662) 관리번호 D00000286999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사무공간재정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