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6년 하반기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 제출 1. 행정운영과-354(2017.1.10.)호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2016년 하반기(2016.7.1.~12.31.)에 실시한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평가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16.9.21.~9.27 15(과별3명) 초단시간 근로자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에 의한 점검 ***5 (0.8상승) ‘16.2/4분기 대비소폭상승 2 ‘16.12.5.~12.7 15(과별3명) 초단시간 근로자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에 의한 점검 93.7 3/4분기 대비 소폭하락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 육 내 용 비고 1 ‘16.8.4. 92 친절응대의 기본 자세 및 생활화 2 ‘16.9.1. 97 친절응대의 기본 자세 및 생활화 3 ‘16.9.27. 103 친절응대의 기본 자세 및 생활화 4 ‘16.11.10. 96 친절응대의 기본 자세 및 생활화 5 ‘12.16. 95 친절응대의 기본 자세 및 생활화 따로붙임 1.자체점검 결과보고서 2부. 2.교육일지 5부. 끝.`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이필재 행정지원과장 01/11 정의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766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 전화 3146-3218 /전송 3146-3279 / leapjae@seoul.go.kr / 부분공개(6)
10859986
20211012195900
본청
행정지원과-766
D0000028695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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