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업무용 전화기 녹음서비스 신청 우리 부서에서 운영 중인‘서울이웃분쟁조정센터’특성상 민원 전화가 많고, 특히 불합리한 요구를 하는 경우가 많아 업무 효율성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전화 민원 업무에 효율성을 기하고 분쟁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다음과 같이 센터 내 통화 녹음이 가능한 전화기 설치를 신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녹음 서비스 대상 부서명 대상 전화기 장 소 업무내용 법률지원담당관 (서울이웃분쟁조정센터) 02)2133-1380 서소문 청사 1층 (서울이웃분쟁조정센터) 분쟁 접수 및 상담 02)2133-1381 끝. 법률지원담당관 주무관 권석진 시민법률서비스팀장 문양식 법률지원담당관 01/11 정석윤 협조자 시행 법률지원담당관-63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 전화 2133-6766 /전송 / kwonsj@seoul.go.kr / 대시민공개
10857527
2021101219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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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지원담당관-633
D0000028689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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