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서울역 승차대 관련)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역 승차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이번 설 연휴 동안 승객들이 편안한 고향길이 될 수 있도록 건의하신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우리시 도시교통본부에서는 연휴기간대비 교통시설 및 편의이용 시설 사전점검을 실시중이며, 명절을 맞은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고려하여 연휴기간 교통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안전한 귀성 귀경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남터미널 승차대처럼 한강로 방면 추가 확장하여 모범택시 차선을 둘 수 있도록 서울역 승차대를 개선하는 건의안에 대해서 교통수요 등 다양한 사안에 관해서 검토한 결과, 서울역 승차대를 추가로 확장하여 운영하는 것은 더 큰 혼란을 야기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며 추후에도 교통사정을 면밀히 파악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시의 교통정책에 대해 좋은 의견을 주시는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끝. 주무관 이호민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1/10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92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별관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29 /전송 02-2133-1050 / homin8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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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서울역 승차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923 생산일자 2017-01-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호민 (02-2133-2329) 관리번호 D00000286854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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