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자 총무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서울역사박물관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용역 계약의뢰 1. 총무과-15987(2017.1.2., 입찰결과 2회 유찰 통보)호 및 시설과-123(2017.1.6., 2017년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사업 제안서 평가회의 개최 결과보고)호와 관련입니다. 2.「2017년도 서울역사박물관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사업」입찰결과 2회 유찰 및 단독 입찰 업체의 제안평가 결과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2017년 서울역사박물관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7. 12. 31 다. 사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라. 소요예산 : ********* 마. 계약방법 : **** - 사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제1항 바. 계약대상자 - 상 호 : ******************************** - 주 소 : ************************************** 사. 예산과목 :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관람 지원기반 구축, 박물관 정보화, 공공운영비(100-201-02) 붙임 : 1. 방침서 1부. 2. 제안서 평가회의 개최 결과보고 1부. 3. 과업지시서 2부. 4. 기술협상서 1부. 5. 계약심사결과서 1부. 6. 수의계약사유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계약방법 적정성 심사결과서 1부. 9. 부당계약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경영지원부장 주무관 박지선 시설과장 오삼록 경영지원부장 01/09 나병우 협조자 주무관 김해규 총무과장 사창훈 시행 시설과-153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 www.museum.seoul.kr 전화 02-2133-2841 /전송 02-2133-1073 / happy_pjs@seoul.go.kr / 부분공개(5)
10845280
20211012195555
본청
시설과-153
D00000286663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