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결 재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조본석 01/09 이상봉 명에 의하여 아리스토탈서비스추진 및 민원처리 현장방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2017. 01. 09. 보 고 자 : 전기운영직 7급 성명 : ******* 보 고 내 용 일 시 2017. 01.09 건 명 출장결과보고서 내 용 ㅁ 출장개요 ㅇ 출장시간 : 09:30 ~ 17:00 ㅇ 출장지 : 길동 104-76호 외 3건 ㅇ 출장자 : *****: ******* ㅇ 출장내용 : 아리스토탈서비스 추진 및 민원처리 현장 방문 ************소출수 민원처리 후 아리수 토탈 서비스 실시 - 아리수 토탈 서비스 안내문 배부 **** - 옥내 누수탐지 안내문 배부 • 아리수토탈서비스 4대 민원처리 현황 - 민원처리 특이사항(수용가 별도요구, 수용가 신청민원 외 타민원 처리 등) 구 분 합 계 옥내탐지 급수불편 누수감면 안내 누 계 시민신청 7 1 4 2 직원신청 11 7 0 4 금 일 시민신청 2 0 2 0 직원신청 2 2 0 2 - 급수불편민원 사유 : 길동 228-4 검정의뢰 ※ 역류방지밸브 불량 건수 : - 위생덧신 착용 건수 : 건 비 고
10839275
20211012195555
본청
현장민원과-538
D00000286696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