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편람 정비(현행화)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택시물류과장 (경유) 제목 민원편람 정비(현행화) 요청 1. 우리 시에서는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3조(민원편람 비치 등 신청편의의 제공)에 따라 서울시 홈페이지에 민원편람을 게시하여 민원인에게 민원신청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이에 관련법령의 제·개정에 따른 민원서식 미반영으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민원편람 정비(현행화)를 요청하니, 귀 부서에서는 붙임1, 2 자료를 참고하여 민원편람을 정비하고 붙임3 민원편람 내역(엑셀자료)을 ‘17. 1. 12.(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편람 정비사항> - 민원편람 등록여부 확인 및 신규 등록 - 관련 법령 확인 후 최신 서식 갱신 - 필수 입력사항(* 표기된 항목) 및 기타 입력사항(분야, 민원유형 등) ※ 구비서류 확인(민원인 제출서류, 담당공무원 확인사항) - 작성예시 반드시 등록(붙임2 참조) ※ 작성예시는 빨간색으로 작성 ※ 내용수정 여부에 관계없이 반드시 수정 버튼(붙임1 3페이지 참조) 클릭(업무담당 확인) 붙임 1. 민원편람 자료 확인 및 갱신 방법 1부 2. “작성예시” 참고자료 1부 3. 민원편람 내역(제출용)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배병만 민원처리1팀장 박재영 시민봉사담당관 01/09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4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07 /전송 02-2133-7901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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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민원편람 자료 확인 및 갱신방법.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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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교육훈련시설_지정신청서_작성예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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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민원편람 내역(택시물류과).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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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편람 정비(현행화)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842 생산일자 2017-01-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배병만 (02-2133-7907) 관리번호 D00000286743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