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결로발생)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결로발생) **** 안녕하세요? ****께서 보내주신 새로 입주한 아파트의 결로문제에 대해 보내주신 민원사항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 서울주택도시공사를 통해 확인한 결과 2017.1.4(수) **** 댁을 방문하여 결로발생 부위를 확인하였으며, 결로발생 부위는 하자가 아닌 입주민 유지관리 사항이므로 환기 및 곰팡이 제거 등이 필요하다는 취지의 설명과 관리 요령 등을 안내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서울주택도시공사로 하여금 입주민 불편이 없도록 성실한 관리와 입주민 유의사항에 충분한 설명을 당부하였습니다. 추운 날시에 건강유의하시고,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김태진 주택정책팀장 송광남 주택정책과장 01/06 송호재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42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3층 / 전화 02-2133-7013 /전송 02-2133-0752 / ktj22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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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회신(결로발생)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국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423 생산일자 2017-0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진 (02-2133-7013) 관리번호 D0000028654355
분류정보 주택도시계획 > 주택건설 > 주택관련기획 > 주택종합계획수립 > SH공사지도감독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